현재 바로접속 ON상태입니다.
바로가기 접속 고객님의 특별한 혜택
1. 매일매일 마일리지 지급
- 지급된 마일리지 즉시 사용 가능
2. 출석 일수에 따라 할인쿠폰 추가 지급
- 지급된 할인쿠폰 즉시 사용 가능
바로가기로 방문하는 방법
  • 바로가기 설치하기
  •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 즐겨찾기 추가하기
  • URL 직접 입력하기
혜택 상세보기 GO
  • 게임 이야기
  • IMI 이야기
  • 나눔아이
  • 쓰마의포토툰
top down
매니아인의 패션 엿보기
  • 별점 : 9.9
  • |
  • 조회 : 35463
  • |
  • 등록일 : 2012-05-18
  • |
  • 작성자 : 름탱

안녕하세요~

imi 브랜드 스토리 기자단 2기로 발탁된 름탱입니다.

요즘 구름 없이 맑고 화창한 날씨의 연속이네요. 모두들 행복하신가요?

짝 있는 분들이야 뭐 콧노래가 저절로 나오겠지만, 짝 없는 솔로분들은 방바닥을 긁으며
이놈의 인생. 저놈의 인생.. 한탄하고 계시겠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저 름탱이가 짝 없는 외로운 싱글분들을 위해, 그리고 싱그러운 봄 변화를 원하는 초보 패션 피플들을 위해
멋진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아이템매니아에도 연예인 저리가라 하는 패셔니스타들이 즐비 하답니다.

뭐, 한 명 한 명 다 소개해 드리자면, 하루가 꼬박 새도 모자라겠지만요.

그 중 특별히 얼굴(?) 되고 몸매(?) 되고 거기다가 패션감각까지 두루 겸비한 다섯분을 엄선하여,
그들만의 패션 세계를 엿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애인없는 자들이여~ 용기를 가져라!"


         


1. 조박스 (30대 중반, imi 대리)

제가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이분은 여자들보다 쇼핑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 분이랍니다

하루에 기본으로 택배가 2개씩은 배달되곤 하지요

퇴근할 때는 꼭 꼭 면도를 하는 습관이 있으며 (수염에 민감함)
튿어질 듯이 타이트한 남방을 즐겨 입어요.(본인은 근육 때문이라고……………….살인거 다 아는데.............)

이 분이야 말로 아이엠아이가 만든 패셔니스타라고 할 수 있어요

입사 때 모습과 지금 모습을 비교해보면.. 정말 진화도 이런 진화가 없답니다
말도 마세요.

입사 모습이 궁금하시다구요??ㅋㅋ

공개하는 날은 바로 저의 제사날입니다, 더 살고 싶으니까 공개는 하지 않도록 할께요

그럼 서론은 이만 접어두고, 조박스님의 패션 스타일에 대해 알아볼까요??  
 

 

 ♧ 상의(청남방)가 특히 제 스타일이네요,  어디서 구입하셨나요?

▶  빈*에서 16만원에 구입했어요~


♧  오늘의 컨셉은 뭔가요?

 스마트한 남자 컨셉이랍니다(그냥 마트가는 컨셉 아니고??)


♧ 오늘 스타일 중 가장 포인트를 준 부분은 어디에요?

  속옷을 신경썼어요 하하(오늘 또 여자 만나는 날이구나?)
농담이구요,

평소 심플하게 액세서리 하는 것을 좋아해요.
오늘같은날은 편한 스타일로 연출했기 때문에 빅사이즈 시계로 스타일을 마무리 했습니다.


♧  나만의 코디 비법이 있다면요?

  평소 인터넷을 통해 연예인들의 패션 스타일을 관심있게 보고 코디를 하는 편이에요


 

오늘도 어김없이 뜯어질 듯 아슬아슬한 남방을 고집하셨군요.
힘겹게 달려있는 불쌍한 단추들에게 애도를 표하는 바입니다
헤헤 농담이구요.

우리 조박스 대리님은 무서운 인상과는 달리 엄청 귀여운 분이랍니다

이 날 역시 열심히 포즈 취해 주시며 사진촬영에 응해주신 점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센스있는 대리님의 모습 기대할께요~

좋은 배필 만나셔서 어서 빨리 와이프가 골라주는 옷 입고 출근하시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흰 티에 청바지 하나면 OK!!"

 

  

2. 이민호(30대 중반, imi 고객사랑팀 팀장)

다음은 아이엠아이의 대표 훈남 팀장님을 소개해 드릴께요~
어디서 많이 본 얼굴 같다구요??

네 맞습니다. 얼마 전 아이엠아이 이민호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다 못해 지글지글 불태운 그 장본인이 맞아요.

이민호 옆에도 안갔다구요?? 네? 이민호가 들으면 기절초풍 하겠다구요??

에이~~ 그러지 마세요

회사 쫓아갈거다. 니가 이민호면 나는 정우성이다 등등 수 많은 악플 후유증으로
아직까지 인터넷을 하지 못하신다는 후문이 있어요

악플은 나쁜거에요~~

자, 그렇다면 이제 팀장님의 패션 세계로 빠져 볼까요?
 

 

 

  자켓이 너무 이뻐요~ 어디서 구입하신 거죠?

버커* 에서 10만원에 구입했어요~ 세일 기간이어서 저렴하게 구입했답니다^^


 팀장님의 오늘 의상 컨셉은요?

자유로운 영혼 컨셉이라고나 할까요? 하하하


 평소 팀장님만의 코디 노하우가 있다면 전수해 주세요~

  깔끔한 티에 청바지를 좋아해요. 꾸민 듯 안꾸민 듯 자연스럽게 연출한 스타일을 즐겨 한답니다.
특히 타이트한 브이넥을 즐겨입어요

 
 

역시, 우리 팀장님. 당신은 진정한 멋쟁이셨군요!

imi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율복장이기때문에 자유로운 영혼! 이민호 팀장님도 청바지를 즐겨입으시더라구요~

하지만 타이트한 티를 좋아하신다고 하니, 한가지 조심스레 부탁 드려도 될까요??
저희 여직원들의 눈을 위해 그곳은 꼭! 반창고로 붙여주시길 ….

앞으로도 영원히 멋있는 우리 팀장님으로 남아 주세요 하트 100만개 뿅!! ♡ ♡ ♡ ♡ ♡






"봄날의 옷이 날아들다"

 


3. 조장군 (30대 초반, imi 고객행복팀 대리)

요즘 부쩍 예뻐지고 있는 제 입사동기 조장군님입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커리어우먼같은 스타일을 자랑하고 있네요
조장군이라는 별명과 어울리지 않는 저 다소곳한 포즈를 보라..

혹시..실제 성격도 그러냐구요???
아…아…….암..요……..(쿨럭) 그………..그렇습니다…………..

더 이상 묻지 말아주세요..

그냥 별명이 조장군이라는 것만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하얀 자켓이 대리님의 여성스러움을 한껏 돋보이게 해주네요 

▶ 네~ 봄 햇볕을 보니 놀러가고 싶네요.
자켓 괜찮나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한거에요

평소에도 인터넷 쇼핑몰 코디컷을 자주 보고 스타일링을 하는 편이에요~


 그렇군요~  오늘 너무 아름다워요~~ 어떤 컨셉으로 입고오신 거에요?

 봄이라.. 봄에 맞는 샤방함 컨셉이라고나 할까요? 하하하하하하 (역시 조장군이었어…)
 







"우리는 패셔니스타 커플"
 

  


4. 후니 (20대 후반, imi 주임)

5. 써니뱅뱅 (20대 후반 imi 주임)

 

저기 잠깐. 지금 이분들, 왜이렇게 찰싹 달라붙어 있죠??
몸에 접착제라도 바르셨나… 어디서 염장질이에욧!

헤헤 사실 이분들은 우리 회사 대표 선남선녀 커플이랍니다.

파릇파릇한 23살의 나이로 회사에 입사하여 누나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던 후니님이었지만, 이젠 한여자의 평생 남자가 됐네요..
쳇, 결혼 그게 뭐 좋은거라고. 암튼 써니뱅뱅님 부럽습니다.

그리고 놀라운건, 저 어여쁜 써니뱅뱅님 뱃속에 사랑스러운 아가가 자라고 있다는 사실!

임산부의 몸으로 어떻게 저런 자태가 나올 수 있지?

아직 미혼인 저보다 몸매가 더 뛰어나면 어쩌라는 거에요.ㅠㅠ 흥흥!


 

그럼 먼저 아이엠아이의 최고 미남 후니님 스타일 세계로 건너가 볼까요?

  

 남자가 청자켓 소화하기 쉽지 않은데, 역시 우리 후니님은 안어울리는게 없군요!

▶ ㅎㅎ 좋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이 청자켓은 홍대 구제샵에서 74,000원인가에 구입했어요~ 제가 애용하는 아이템이죠.


  오늘 의상 컨셉을 설명해주신다면요?

▶ 오늘은 자유 분방한 직장인 컨셉으로 입어봤는데 잘 어울리나요? (암요)






♧  평소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나요?

▶ 저는 주로 남방을 즐겨입어요, 그리고 꼭 포인트를 될만한 것을 한 개씩만 착용해요
옷이 될수도 있고 액세서리가 될 수도 있고.. 오늘은  벨트로 포인트를 줘봤답니다 ^^



름탱이 제일 싫어하는 패션 중의 하나가 바로 청청 패션 이에요
(위에도 청 아래도 청,,, 스머프도 아니고..)

 << 바로 요런…

아무리 멋있는 원빈이라도, 절대 ! 용서할 수 없는 저 청청 패션…

하지만 우리 센스쟁이 후니님은 빈티지한 청자켓에 곤색 면바지로 스타일링 하셨네요!
역시 최고!

 
 

이제는, 후니님의 피앙새인 그녀, 써니뱅뱅님 차례에요. 

 


 머플러가 아주 멋스럽네요^^

▶ 그런가요? 인터넷에서 7,500원에 구입했는데, 성공했네요 ^^

사실, 후니님 머플러인데 오늘 제가 살짝 빌렸답니다 호호


 임산부 맞나요?

▶ 임산부 같이 안보이나요?
요즘 부쩍 배가 나와서 배 가리기 컨셉으로 입고 와봤어요. 머플러로 살짝 가려진 것 뿐이에요 ㅎㅎ


 평소 써니뱅뱅님만의 스타일 노하우가 있다면 어떤 건가요?

▶ 음, 저는 화려하게 입는 편이 아니라서, 옷 색깔도 2가지 정도로 너무 튀지 않게 입으려고 해요.
3가지 이상이 되면 너무 화려해져서 피하게 되더라구요.

별다른 노하우는 없어요. 그냥 자신있게 입기?



정말 예쁜 커플이네요.
둘다 각자의 패션 센스도 있겠지만, 서로 서로 아껴 주며 코디 해주는 모습이 이들을 더 예뻐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쭈~~욱 예쁜 사랑 하세용~~

 
 

어떠셨나요 여러분~
저희 아이엠아이 식구들 다들 너무 멋지죠?

이 다섯 패셔니스타들의 공통점은 바로 꾸민듯 안꾸민듯 자연스럽게 연출한 스타일링에 있었던것 같아요.

이 외에도 저희 아이엠아이에는 멋쟁이들이 아주 많지만
다 소개해 드리지 못해 너무 안타깝네요.ㅜㅜ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베스트 패셔니스타는 몇 번인가요?


댓글 환영합니다~ 무플은 나빠요.

참 그리고! 악플은 더 나빠요~~

예쁜 imi 식구들에게 예쁜 말만 부탁 드려요~~




 


 


 

  • 김주환   2012-05-23 11:30:42
  • 다른분들 패션도 좋네요.
    하지만.. 것보다 름탱 기자님 예쁘셔서 소개내용에서 멈칫!! 팬 할래욬ㅋㅋㅋ
  •  
  • ★별사탕
  • ★별사탕  2012-05-23 17:33:32
  • 름탱님 팬도 생기시고 부럽습니다.
  • 이효은   2012-05-22 16:35:01
  • 와우!!! 다들 너무 멋찌고 이쁘시네요~~
  •  
  • ★별사탕
  • ★별사탕  2012-05-22 16:53:57
  • 오홍~~ 전 매일 눈이 호강하는것 같아요. ㅋㅋ
  • 줌마렐라
  • 줌마렐라   2012-05-21 18:04:14
  • 다들 멋지십니당 +_+
  • 신유리   2012-05-21 09:02:32
  • 와후~ 패셔니스타만 다니나봐요 ㅋㅋ
  •  
  • ★별사탕
  • ★별사탕  2012-05-21 13:22:39
  • 사실, 부끄럽지만............
    다들 패션센스가 굳이어요~~~~!!!! ㅎㅎㅎㅎ
  • 조윤상   2012-05-20 16:07:38
  • 어째 글이 병주고 약주네요 한기자님 ㅎㅎ
  •  
  • ★별사탕
  • ★별사탕  2012-05-21 13:20:33
  • ㅋㅋㅋㅋ 그래도 약도 주시잖아요~~~
  • 이효선   2012-05-19 17:25:46
  • 와웃~
  • 1
  • 2
  • 3
  • 아직도 내 돈주고 문상과 간식을 사세요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