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바로접속 ON상태입니다.
바로가기 접속 고객님의 특별한 혜택
1. 매일매일 마일리지 지급
- 지급된 마일리지 즉시 사용 가능
2. 출석 일수에 따라 할인쿠폰 추가 지급
- 지급된 할인쿠폰 즉시 사용 가능
바로가기로 방문하는 방법
  • 바로가기 설치하기
  •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 즐겨찾기 추가하기
  • URL 직접 입력하기
혜택 상세보기 GO
  • 게임 이야기
  • IMI 이야기
  • 나눔아이
  • 쓰마의포토툰
top down
요즘 뜨는 스마트폰 게임? 바하무트 Battle of Legends
  • 별점 : 9.6
  • |
  • 조회 : 86031
  • |
  • 등록일 : 2012-11-28
  • |
  • 작성자 : 퍼니양

팡팡 터지는 게임부터 커피도 팔고 도 팔고, 농사도 짓고 동물도 키우고, 사냥도 하고 렙업도 하고,,,,,정말 많은 스마트폰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팡팡 터지는 게임부터

커피도 팔고 도 팔고,

농사도 짓고 동물도 키우고,

사냥도 하고 렙업도 하고,,,,,

 

정말 많은 스마트폰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비슷비슷한 게임들도 많지만

요즘은 온라인게임만큼이나 장르도 다양하고,

스마트폰 게임특유의 푹~~빠질 것 같은 중독성을 자랑하는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사실 유명하다 싶으면 다~ 한번씩 집적거려보는 퍼니양에게 한달 전쯤인가?? 새로운 게임이 하나  포착되었습니다.

 

  

 

바로 “바하무트: 배틀 오브 레전드” 인데요.

 

사실은 아이템매니아 거래순위에 갑자기 나타났기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보통은 특별한 신작게임이 나오거나 대규모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한은 거래순위가 변동이 별로 없는데,,,,

갑자기 생소한 이름의 게임이 혜성같이 등장했더라구요?

 

ㅋㅋ 게임 좋아하는 제가 또 안 해볼 수 없죠.

 

 

 

 

 

 “바하무트: Battle of Legends” 는 일본개발사에서 만든 TCG 모바일 게임입니다.

 

온라인게임에 이어 모바일게임, 스마트폰게임의 선두가 현재 우리나라라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인데,,,,
요즘 잘나가는 게임인 바하무트가 일본산이라는 점은 조금 아쉽네요 ㅠㅠ 흙흙

 

애국심이 투철한 퍼니양이지만 게임은 또 게임아니겠습니꽈~?

재미있게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TCG로 불리는 카드 배틀 게임은 사실 우리나라에서 그렇게 인기있는 장르는 아닙니다.

보드게임으로도 출시가 되고 하는데 매니아층은 있지만 대중적인 게임은 아니지요~

 

TCG라는 말이 그렇게 어려운 단어는 아닙니다~ 영어가 나와서 헉 하셨던 분들 계시졍? ㅋㅋ

"트레이딩 카드 게임" 의 약자입니다 ㅋㅋㅋㅋ

 

 

 

 

 

 

“유희왕” 이라는 만화 많이들 보셨을텐데요~

막 서로 카드가지구 능력치 비교해서 이기고 지고 하는 그런거~~~

 

TCG는 간략히 말하자면 그런 게임이랍니다.^ㅡ^ 너무 간단했나요? ㅋㅋ

 

 

 

 

 

거창하게 TCG게임이라 설명했지만 시작은 여느 게임과 다를 바 없이 평범합니다.
휴먼, 신족, 마족 중에 자기 종족을 선택해줍니다.

 

귀가 습자지처럼 얇은 퍼니양은 추천 종족이라고 써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신족을 낼름 선택했습니다.


뭐 능력치가 어떻고 하는건 다 필요 없습니다.....ㅋㅋㅋㅋ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할지는 모르지만 ㅠㅠ

 

 

 

 

 

 

시작하니 처음에 카드를 한 장 요렇게 주네요. 저는 몰랐습니다. 이게 그렇게 허접한 카드라는걸 ㅋㅋㅋㅋㅋㅋㅋ

불꽃도 슝슝 나가고 좋아보이잖아영? ㅋㅋㅋㅋㅋ

 

카드에도 등급이 있는데요. 한우에 A, A++이렇게 있듯이 ㅎㅎ

 

노멀-하이노멀-레어-하이레어-S레어-SS레어 이렇게 카드가 나눠집니다.

 

제가 아까 받았던 카드는 말그대로 아주 기본 중의 기본 “노멀”이었습니다 ㅠ.ㅠ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는 우리 조상님들의 명언이 있지만 바하무트의 세계에선 카드들에게 귀천이 있었습니다.


아주 귀한 SS급 레어카드는 실제로 비싼 가격에 거래도 많이 된다고 하더군요.

(패치로 인해 S나 SS급은 거래가 안 되는 것으로 바뀌었다고 하던데,
저는 그런 고급스러운 카드를 가져본 적이 없어서.... 먼나라 이야기네요.....ㅠㅡㅜ)

 

레어카드일수록 가격도 비싸지고 능력치도 좋아지고,,

일러스트도 더 이뻐지고,,,,,, (갖고싶돠...ㅠㅠ)

 

 

 

 

 

일러스트가 예쁘다는 점이 바하무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비결 중에 하나죠!


남자분들이 좋아할 법한 일러스트에서부터

여성유저분들도 +_+ 하게 될 미소년 일러스트까지~~ ㅋㅋㅋ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당

  

 

 

그리고 바하무트가 인기를 끌 수 있는 또다른 비결은 바로

진화와 강화 시스템

 

요런거 무슨 게임이던지 간에 꼭 있지요잉 ^ㅡ^ ㅋㅋ

 

 

바하무트에서는 같은 카드끼리 묶어서 진화를 시킬 수 있는데요.    

 

진화는 총 3번씩이나! 할 수 있고 진화할 때마다 카드는 쎄지고! 일러스트도 더 화려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진화 시키는 맛이 쏠쏠 하죠 ㅋㅋ

 

이렇게 열심히 카드를 진화시키고 강화시켜서 어따 써먹냐~ 하면은

 

 

 

 

요래요래 퀘스트를 해서 돈도 벌고 카드도 모으구요.

 

 

 

 

이렇게 무시무시한 보스 몬스터와 혈전도 벌입니다.

 

 

 

 

그리고 제일 재미있는 배틀하기!

게임상의 몬스터가 아닌 일반 유저와의 배틀인데요.

 

다른 유저가 가진 카드와 내 카드를 배틀시켜서 이기면 상대방의 유물(아이템)을 빼앗아 올 수 있답니다+_+

배틀을 선택하기 직전까지는 상대방 카드의 정확한 능력치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스릴이 ㅎㄷㄷㄷㄷ

 

mmorpg 의 개념으로 보자면 PK 같은거죠~~

 

 

이렇게 다양한 재미요소들이 있어서 바하무트의 인기가 급! 상승 한 것 같습니다.

 

 

 

나는 뭔가 수집하고 모으는 걸 좋아한다!

나는 한번 게임을 시작하면 끝장을 본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바하무트의 은근한 중독성에 푹~ 빠지게 되실겁니다 +_+

 

 

팡팡 터트리는 게임에 질리셨다면, 이젠 밭 갈기도 지치신다면

색다른 재미가 있는 바하무트를 한번쯤 해보시는 것도? ^ㅡ^

 

ㅎㅎ 이미 바하무트의 고수! 이신 분들은 왕초보 퍼니양에게 tip을 좀 주세요 ㅠㅠ 굽신굽신

 
 

 
 

 

이벤트 기간 내 “ 요즘 뜨는 스마트폰 게임? 바하무트: Battle of Legends” 기사를 읽고 댓글을 달아주시는 회원님들 중

 

30분을 추첨하여 게임을 더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문화상품권을 선물해드립니다.

(아이템매니아에 충전하셔도 됩니다 +_+)

 

기사를 재미있게 읽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벤트 기간 : 2012. 11/28(수)~ 2012. 12/17(월) -20일간 -

 

이벤트 상품 : 문화상품권 “5,000원권” 30명

 

참여 방법 : imi 브랜드스토리의  “요즘 뜨는 스마트폰 게임? 바하무트: Battle of Legends”  기사를 읽고
             
댓글을 달면 응모 완료!


             댓글의 내용은 제한이 없습니다^ㅡ^ 기사에 대한 소감, 게임에 대한 기대감, 바하무트 팁, 날씨얘기, 수다, 잡담,
             퍼니양 예쁘다, 등등등
             (악플이나 퍼니양에대한 비방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당첨자 발표 보러가기◀  당첨자발표를 꼭 확인 해주세요~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

 

 

 


 

  • 양영지   2013-07-02 14:33:41
  • ㅋㅋ 안녕하세요
  •  
  • ★별사탕
  • ★별사탕  2013-07-02 18:46:38
  • 엄훠~ 안녕하세요~^____^
  • 김수현   2013-02-20 18:08:50
  • 저도 지금 하고있는 게임인데 이벤트 레어카드나 성물만 잘모아도 하이레어까진 얻어요
  • 윤병석   2013-01-30 22:27:50
  • 요즘 무수히 쏟아지는 웹게임에서도 흔치 않은 TCG게임 바하무트 게임!
  •  
  • ★별사탕
  • ★별사탕  2013-02-01 16:06:21
  • 병석님 게임 보는 안목이 예사롭지 않으신데요 +_+
  • 이환협   2013-01-27 16:29:29
  • 재미있을거 같네요^^
  •  
  • ★별사탕
  • ★별사탕  2013-01-28 10:31:24
  • 요즘 무수히 쏟아지는 웹게임에서도 흔치 않은 TCG게임 바하무트 게임!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__^
  • 장해룡   2013-01-20 19:29:22
  • 깔아서 해봐야겠네요...
  • 손상수   2012-12-28 02:57:15
  • 7utjkl
  • 삭제된 덧글입니다.
  • 등록
아직도 내 돈주고 문상과 간식을 사세요
facebook
출석 체크 이벤트